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 2의 판교 마곡 지구, 최초 호텔식 오피스텔 ‘럭스나인’ 분양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마곡지구가 단연 화두다. 마곡지구 개발은 서울시를 동북아 경제중심도시로 발전시킨다는 비전 아래 강서구 마곡동, 가양동 지역 110만평(약 366만5772㎡) 부지 안에 첨단 사업단지는 물론 주거, 문화, 쇼핑단지와 함께 대규모 친환경 공원을 조성하는 대형 프로젝트다. 마곡지구는 제2의 판교로 불리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데다 ‘In-서울’ 프리미엄까지 가지고 있어 파급효과는 그 이상이 될 수도 있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설명이다.

마곡 최대 규모인 'LG사이언스파크'는 약 3조원이 투입되는 사업으로 총 12개동으로 구성된다. 이곳에는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화학 등 LG그룹 계열사 연구개발 시설과 인력이 입주할 예정으로, 고급인력 및 연계 165,000여명의 기업체 종사자가 입주 할 예정이며 산업인프라를 수용할 막대한 거주수요를 필요로 한다. 마곡 산업지구와 기존 주거지역의 인접지역에 위치한 마곡 럭스나인은 새로운 직장인 수요와 기존 거주수요를 모두 아우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전문가들은 금싸라기로 불리는 마곡지구 내 오피스텔이 주목받는 것은 현재 대기업(55개)과 보타닉 파크(여의도 공원의2배), 종합병원 등 입주가 확정되어 있고, 9.1 부동산 대책과 "지난 10월 한국은행이 기준금리를 2.25%에서 2.0%로 인하 등 최경환 부총리의 경기활성화 대책과 맞물리면서 투자가치가 올라갔기 때문으로 분석하고 있다.

 


부동산 투자 가치가 높은 입지에 마곡 지구 내 최초 호텔식 오피스텔 럭스나인이 분양 중이다

마곡 럭스나인은 특히 9가지 특급 서비스를 입주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호텔식 조식서비스, 가구 특성에 맞는 다양한 평형제공, 실내 청소 및 쓰레기 수거 등 클린서비스, 세탁물 수거 및 배달 서비스, 입주민 전용 실내 휘트니스센터 운영, 대리주차 및 세차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구축, 입주민 요구에 맞춘 일괄 맞춤 서비스, 마곡지구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단독 테라스 설계, 조명광장과 시계탑이 설치된 가로수 공원 등의 화려한 서비스가 바로 그것이다.

직장인들의 바쁜 스케줄을 배려한 이 같은 호텔식 특급 서비스는 마곡지구 내 최초라는 점에서 더욱 이례적이다. 마곡 산업지구의 폭발적인 수요는 물론 타 지역 수요를 흡수할 것으로 예상되며,. 프리미엄 서비스와 직주근접, 여기에 저렴한 분양가가 투자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한 마곡 럭스나인은 걸어서 생활 인프라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워킹 프리미엄’을 지향한다. 지하철 9호선 마곡나루역에서 250m 거리에 위치한 럭스나인은 초역세권의 이점을 자랑한다. 공항철도 환승 및 여의도, 강남 등 주요지역을 30분내 진입이 용이하다.

단지 300m 거리에는 여의도공원 2배의 크기에 보타닉 파크가 들어서며 인근 거주민은 물론 서울의 새로운 명소로 손꼽힐 전망으로 높은 방문이 예상된다. 마곡 럭스나인의 거주민들은 보타닉 파크를 집 앞 공원처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쾌적한 인근환경은 거주환경과도 직결된다. 럭스나인은 쾌적한 단지 내 생활은 물론 인근지역의 쾌적성까지 더해져 순도 높은 휴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곡지구 내 산업지구로 도보 출퇴근이 가능한 것도 큰 장점이다.
'마곡 럭스나인' 오피스텔은 서울시 강서구 마곡지구 C1블록-2,5롯트에 위치하며 지하 5층~지상 14층, 2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21㎡ 368실, 25㎡ 120실, 32㎡ 44실 등 총 532실로, 1룸과 1.5룸, 2룸까지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하여 미계약호실의 선착순 분양을 하고 있다.

마곡 럭스나인'의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서구청 인근에 위치하며 입주는 2016년 9월 예정이다.

마곡 럭스나인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마곡 럭스나인에 대한 모든 문의나 계약 관련된 모든 사항은 모델하우스에 있는 분양 총괄부에서만 가능하며, 방문 전 사전예약 후 방문하는 것이 동·호수 선택에 유리하다”라고 전했다.

분양 문의: 1599 - 0914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