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용산 푸르지오 써밋, 중도금 무이자 전환으로 최대 9천만원 절감 혜택

- 3년전 분양가 대비 22% 대폭 낮은 금액
- 개방감이 우수해 한강, 남산, 용산공원 조망 가능
- 주거, 업무, 상업시설이 결합된 지상 150m 높이 랜드마크

대우건설은 서울 용산역 바로 앞 전면2구역에 복합주거단지 '용산 푸르지오 써밋' 아파트 계약자를 대상으로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지하 9층~지상 최고 39층, 2개동으로 아파트 151가구 오피스텔 650실과 함께 오피스(업무시설)와 판매시설이 들어서는 주거, 업무, 상업 복합시설로 구성되며, 이 중 아파트 106가구와 오피스텔 455실을 일반 분양한다.

‘용산 푸르지오 써밋’이 지닌 최대 장점은 입지다. 지하철 1호선, 중앙선, 경의선(2014.12 개통예정), KTX 이용이 가능한 용산역 및 지하철 4호선 신용산역이 바로 옆에 인접해 있고, 향후 신분당선이 연결될 경우 강남까지 10여분이면 도달이 가능해 최고의 교통 요지다.

앞으로는 한강변과 마주하고 있으며 뒤로는 남산이 있어 전형적인 배산임수의 풍수지리를 자랑한다. 때문에 단지 내에서 한강과 남산의 조망이 가능하다.

 


주변에 대형 복합쇼핑몰, 상점들도 조성이 잘되어 있고, 용산 푸르지오 써밋 바로 앞에 있는 용산역에는 복합쇼핑몰인 아이파크몰이 들어서 있고, 그 외 이마트와 영화관, 각종 패밀리 레스토랑 및 음식점이 조성되어 있다,

용산 일대 쏟아지는 개발 호재도 주목할 만 하다. 한강로 용산관광버스터미널 부지에는 지상 39층, 1729실의 관광호텔이 들어설 예정이며, 제5구역에는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6만 3000㎡ 규모의 의료복합시설도 조성된다. 2015년에는 LG유플러스본사, 2017년에는 아모레퍼시픽 본사가 용산으로 이전할 계획이어서 향후 아파트 및 오피스텔에 대한 기대가치가 높은 편이다.

용산역 일대는 이미 입주한 시티파크, 파크타워, 아스테리움 용산, 용산역 전면3구역 등과 함께 서울 중심부의 새로운 주상복합타운으로 떠오르는 지역이다. 도심 및 여의도, 대사관·외국계기업 등 임대수요도 풍부하다.
 
아파트가 배치되는 주거동은 4면 개방형의 타워형 구조로 조망과 채광을 높였다. 기본 2.5m의 층고에 거실공간에 국내 아파트 최고 수준인 2.7m의 우물형 천정이 적용됐다. 오피스텔 또한 2.6m 높이의 천정고를 적용해 타 오피스텔에 비해 개방감이 우수하고 상대적으로 높은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아파트의 경우 독일제 최고급 주방가구와 함께 전기오븐, 콤비냉장고, 쌀냉장고, 김치냉장고, 와인셀러, 행주도마살균기, 와이드 4구 가스쿡탑, 의류건조기, 드럼세탁기 등의 다양한 빌트인 가전제품도 제공된다. 욕실에는 월풀욕조가 설치되며 천연대리석, 최고급 타일을 활용해 고급스럽게 꾸며진다.

최근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탓도 있지만 한강조망이 가능한 세대는 입주 후 상당한 시세차익도 기대할 수가 있어서 투자수요가 몰리고 있다.

잔여 호실에 한해 100만원으로 선착순 호수 지정이 가능하며, 미계약시 전액 환불된다. 모델하우스 관람은 예약지정제로 운영되므로 사전 예약을 요한다.

문의 및 방문예약 1661-8068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