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토니모리, 말레이시아 파빌리온몰에 단독 매장 오픈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토니모리(사장 오세한)는 말레이시아 한류 열풍의 중심지인 쿠알라룸푸르 파빌리온(Pavillion)몰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토니모리는 이번에 오픈한 파빌리온몰 매장을 포함해 말레이시아에만 20개 이상의 단독 매장을 운영 중이다. 또한 필리핀, 싱가폴,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10개국에 96개 매장을 운영하며, 아시아지역 ‘K-Beauty’의 핵심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평가다.

파빌리온몰 매장의 경우 오픈 당일 약 4만 링깃(한화 1300만원)에 달하는 높은 매출을 올렸다. 현지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는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인 비씨데이션 올 마스터를 포함해 더운 지역에서 특히 인기가 높은 순수 에코 알로에젤과 스네일 스킨케어 라인, 피치 핸드 크림 등이 있다. 


토니모리 해외영업팀 담당자는 “말레이시아 파빌리온몰 점의 경우 오픈 당일 매출이 당초 예상보다 훨씬 높아 현지에서 ‘K-Beauty’와 토니모리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연말까지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지에 추가 매장을 오픈 할 계획이어서 올해 안에 동남아 지역의 토니모리 매장은 100개 이상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토니모리는 아시아 시장 확대의 성공과 함께 미국과 유럽 등으로도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