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GS건설, 미스코리아와 김장 김치 나눔 봉사
[헤럴드경제=김수한 기자] GS건설이 지난 21일 미스코리아 본선 수상자들과 함께 김장김치 나눔 봉사 활동을 펼쳤다고 23일 밝혔다.

GS건설은 지난 2009년부터 남촌재단과 함께 김장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해왔다.

올해는 지난 21일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소재 엘리시안 러닝센터에서 김장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지난 21일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소재 엘리시안 러닝 센터에서 열린 GS건설 김장김치 봉사활동에서 GS건설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들과 미스코리아 본선 수상자 모임 참가자들이 함께 김장김치를 담그고 있다. [사진제공=GS건설]

이번 봉사 활동에는 미스코리아 본선 수상자 모임인 미코리더스 회원 8명과 GS건설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 110여명이 동참했다.

봉사 활동 참여자들은 저소득층 가정 1004가구를 대상으로 가구당 20㎏씩 김장김치를 직접 담가 택배 발송했다. 또 지역아동센터 4곳에도 800kg의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저소득층 가정을 위해 임직원들이 직접 김치를 담가 전달하는 GS건설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는 지난 2009년부터 시작됐으며, 2010년부터 그 범위를 직원에서 직원 가족까지 확대했다.

이번 나눔 행사에 참여한 박종원 GS건설 노경·총무담당 상무는 “추운 날씨에도 봉사 활동에 참여한 많은 분들 덕분에 더 따뜻하고 훈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을 꾸준히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ooh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