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하림, 피오봉사단 가족 2기 모집
[헤럴드경제=최남주 기자]㈜하림은 9일부터 27일까지 3주동안 동물사랑과 환경보호를 함께 실천할 소비자 가족 봉사단 ‘피오봉사단 가족 2기’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하림 피오봉사단 가족은 하림의 ‘동물복지’ 윤리경영 정신에 공감하며 다양한 환경보호 봉사활동을 펼치는 소비자들의 가족 봉사단이다.

지난 해 처음 1기 가족을 결성했으며, 토종 생태계 보호활동, 수질정화 체험, 재활용품 DIY, 자연생태 교육 등의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운영해 높은 호응을 모은 바 있다.


하림 피오봉사단 가족 2기는 4월부터 10월까지 7개월간 환경 정화, 동물 텃밭 가꾸기, 곤충 생태학습, 친환경 생활용품 만들기 등 다양한 활동에 참가하게 된다. 하림은 또 직접 자연을 찾아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현장 프로그램은 물론 온라인을 통한 환경보호 미션도 매달 주어진다. 첫 번째 현장활동으로 11일 경기도 가평의 생태복원지구를 찾아 생태학습과 한강 수원지 정화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27일까지 하림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harimmarket)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동물과 자연을 사랑하고, 초등학생 이상의 자녀가 있는 가족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총 10가족이며, 선정 결과는 오는 4월 1일 하림 공식 블로그에 공지될 예정이다.

피오봉사단 가족 2기로 선정된 가족에게는 각 활동 참여도에 따라 다양한 하림 선물세트가 증정된다. 또 현장 봉사활동에 참여한 자녀들에게는 봉사활동 점수가 부여된다. 하림 관계자는 “앞으로도 인간과 자연의 상생을 도모하는 동물복지 정신을 바탕으로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calltax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