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다이소몰, 첫 단독 테마브랜드 ‘수납이지(EASY)’ 론칭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다이소아성산업(회장 박정부, www.daiso.co.kr)의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www.daisomall.co.kr)이 ‘정리 정돈’을 테마로 단독 테마브랜드 ‘수납이지(EASY)’를 론칭, 정리정돈을 효과적으로 도와주는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한다.

수납이지의 주요 상품으로는 물건을 전시하거나 수납할 수 있는 공간박스와 메탈선반, 다양한 사이즈와 종류의 리방박스, 종이박스, 그리고 속옷 정리함, 옷걸이, 슈즈렉 등 옷과 신발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제품 등이다. 정리정돈 용품을 단순히 판매하는 것뿐 아니라 매달 옷장, 거실, 주방 등 각 공간을 효과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수납 아이템과 각 아이템 활용 팁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수납이지(EASY)’ 곽태랑 MD는 “틈새 공간을 잘 활용하기만 해도 집을 넓게 사용할 수 있는 팁이 많이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정리 정돈 팁을 소개하며 고객과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설명했다.

다이소아성산업 안웅걸 이사는 “다이소몰은 발전하는 온라인몰이 되기 위해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는 등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첫 단독브랜드 ‘수납이지(EASY)’ 또한 고객 편의와 소통을 높이기 위한 새로운 시도다”고 말했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