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새누리당 안상수 의원, 중ㆍ동구ㆍ강화ㆍ옹진군 선거구로 총선 예비후보 등록
[헤럴드경제=이홍석(인천) 기자] 새누리당 안상수 의원이 4ㆍ13 총선에 중ㆍ동구ㆍ강화ㆍ옹진군 선거구에서 출마한다.

안 의원은 지난 2일 인천시 이 지역 선거구에 국회의원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이에 따라 안 시장은 3일 동인천역 북광장 출근길 인사<사진>를 시작으로 현대ㆍ송현ㆍ중앙시장과 오후에는 중구 연안어시장~신흥동상가 등 중ㆍ동구일대를 돌며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한다.

기존 인천 서구ㆍ강화(을) 선거구는 이번 국회 선거구 획정에 따라 검단과 강화군이 분리됐고, 강화군은 중ㆍ동구ㆍ옹진군 지역구로 편입됐다.



안 의원은 “중ㆍ동구ㆍ강화ㆍ옹진군 선거구가 인천 면적 70%에 달하는 넓은 면적인데다가, 그동안 국회의원 2명이 하던 일을 1명이 감당해야하기 때문에 지역 전체의 발전을 이끌어낼 능력 있는 국회의원을 뽑는 것이 매우 중요해졌다“며 ”인천시장 8년, 국회의원 2번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안 의원은 인천시 중구 답동사거리(인천 중구 우현로 25 광복조명 3층)에 선거사무실을 열고, 오는 6일 오후 3시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안 의원은 제3, 4대 인천시장을 역임했으며 제15,19대 국회 재선의원이다.



gilber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