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얼푸드] 생식전문가 크리스틴 조가 알려주는 로푸드 레시피 <31> 아보카도 바나나 쉐이크
realfoods
[헤럴드경제=(정리)손미정 기자] 여름이 성큼 다가오며 햇살이 뜨거워졌습니다. 시원한 음식이 끌리는 여러분을 위해 신선한 저칼로리 간식을 준비해봤습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메뉴는 아보카도 바나나 쉐이크 입니다. 아보카도와 바나나의 조합은 크리미한 식감이 뛰어난 환상적인 음식 궁합을 자랑합니다. 

아보카도 바나나 셰이크는 만들기도 쉽고 시간도 매우 적게 걸립니다. 쉐이크를 만들어 회사나 야외로 피크닉을 갈때 들고 가신다면 즐거울 것입니다. 이 셰이크는 여러분에게 오메가-3와 탄수화물을 빠르게 공급해줄 것입니다. 건강에 좋은 비타민과 신선한 재료가 가득담긴 아보카도 바나나 셰이크, 셰이크 한잔을 즐기며 다가오는 여름을 미리 준비하세요.



<재료>

아보카도 1개, 바나나 1개, 과일 주스 3컵 (사과주스, 오렌지주스, 파인애플 주스 중 택 1), 신선한 과일 1 컵

<조리법>

1. 블렌더 아보카도, 바나나, 과일 주스를 넣고 재료가 잘 섞일 때까지 갈아주세요.

2. 주스를 유리병(Mason Jar)에 담고 신선한 과일을 그 위에 올려주세요.



■크리스틴 조(Christine Cho) 

비건(vegan), 로푸드(raw food) 전문가. 16년 간 뉴욕과 헐리우드 유명인사들의 전담 셰프로 활약했다. 최근 프리미엄 내추럴 푸드기업 올가니카의 제품 개발 총괄 셰프로 영입됐다. 뉴욕대학교(NYU)와 프렌치 컬리네리 인스티튜트를 졸업했고, 생식계의 대가 메튜 케니의 로푸드 아카데미를 수료했다. 뉴욕의 유명 식당인 머써키친, 파스티스 등에서 경력을 쌓았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