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VIP 아닌 VIB(베이비) 페어 오세요
-현대百 ‘프리미엄 베이비페어’
-무역센터점서 19일까지 진행

[헤럴드경제=구민정 기자] 현대백화점이 2017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V.I.B’(Very Important Baby) 잡기에 나선다. VIP 용어 개념에서 출발한 V.I.B는 출산율이 하락하며 아이 하나에 가족의 관심이 집중돼 좋은 것만 챙겨주려는 소비층의 자녀를 뜻하는 신조어다. 해당 페어는 오는 19일까지 무역센터점에서 열리며 스토케, 부가부, 비비하우스 등 2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카시트ㆍ유모차 등 발육상품과 의류, 침구, 침대 등 유아용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특히 네덜란드 모빌리티 브랜드 부가부는 이번 행사에서 다음달 1일 정식 판매될 신제품 ‘부가부 비5’를 첫 공개하고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사진설명=현대백화점이 2017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를 진행한다. 해당 페어는 오는 19일까지 무역센터점에서 스토케ㆍ부가부ㆍ비비하우스 등 20개 브랜드의 참여와 함께 열릴 예정이다.]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도 올해 국내에 첫 선을 보인 프리미엄 유모차 ’익스플로리‘ 블랙 컬렉션을 선보인다. 또 아동 가구 전문 브랜드인 컴프프로와 밴키즈도 참가해 침대 및 책상 제품을 10~20% 할인 판매하고, 밴키즈는 200만원 이상 구매하면 스타워즈 침구 세트 또는 시디즈 링고의자를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베이비 페어 행사는 매년 두 차례 열리는데, 올해는 참여 브랜드와 물량 규모를 30% 이상 늘렸다”며 “아이 한 명에 부모와 가족 뿐 아니라 친구와 지인 등 10명의 주머니에서 돈이 나온다는 ‘텐포켓’ 현상 심화로 유아용품 관련 매출이 높은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현대백화점은 행사기간 동안 30/60/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 1만5000원/3만원/5만원을 증정하고 브랜드별로 담요, 요패드, 손수건 등의 사은품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korean.gu@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