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커피빈코리아, 신입 바리스타 교육생 모집
-정규직 전환율 평균 99%로 취업 보장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커피빈코리아는 전문 바리스타로 성장할 ‘2017 채용연계형 신입 바리스타’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커피빈코리아의 ‘신입 바리스타 교육 프로그램’은 전문 바리스타 양성을 위한 커피빈코리아의 대규모 채용연계형 교육 프로그램이다. 교육과정 이수 후 인턴과정을 거쳐 정규직 신입사원으로 입사하게 된다. 또 중식 및 교재지원과 함께 전액 무료로 교육이 진행되며 일정액의 훈련수당도 지원돼 일거양득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사진설명=커피빈코리아, 2017 바리스타 교육생 모집]

지원자격은 만 37세 미만, 고졸이상의 미취업자 또는 대학 졸업 예정자로 커피에 열정을 가진 청년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교육 과정은 풀타임 근무의 ‘바리스타’ 분야와 일 4~5시간 근무의 ‘주니어 바리스타’ 두 부분이며 이들은 각각 32시간(총 4일)과 4시간의 교육과정을 거치게 된다.

커피빈코리안 관계자는 “교육프로그램 도입 후 해마다 우수한 인재를 채용하고 있으며 정규직 전환율이 평균 99%에 달할 정도로 100% 취업을 보장한다”고 말했다. 또 커피빈은 100% 직영체제로 운영해 본사 소속 정규직 바리스타로 근무하게 되어 4대보험외 사내 복지 포인트 및 계열사 할인혜택 등의 다양한 복지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커피빈코리아의 바리스타 교육과정은 커피는 물론 차(Tea)에 대한 전문 노하우가 담긴 이론과 실기 교육으로 배움의 폭을 넓힐 수 있으며 서비스 교육도 함께 진행돼 훌륭한 바리스타로 성장 할 탄탄한 기반을 갖출 수 있다.

cho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