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일전기, ‘한일 에어미스트 촉촉 블루투스’ 가습기 출시
블루투스 페어링이 가능한 컨트롤러로 원하는 장소의 적정 습도 자동 케어

소형가전 전문 기업 ‘한일전기㈜’는 스마트 기능을 더해 적정습도를 잡아주는 ‘한일 에어미스트 촉촉 블루투스(HAM-3000BT)’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일전기의 이번 신제품은 습도 측정 및 자동 케어가 가능한 블루투스 컨트롤러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가습기와 블루투스 컨트롤러간 상호 통신을 통해 컨트롤러가 놓여진 곳의 습도를 측정하고 희망습도를 자동으로 제어해 일반 가습기 작동 시 발생할 수 있는 습도 불균형 문제를 보완해준다.

또한 양방향 유로구조를 적용해 가습량을 최대화 한점 역시 이번 신제품의 장점이다. 좌우에 송풍구를 확보해 물 입자가 벽면을 따라 물통 정면으로 모였다가 배출되는 구조를 적용, 와류 발생으로 물 입자 배출이 제한적이었던 기존 가습기의 단점을 해결했다.

에어미스트 촉촉 가습기 전체 모델의 장점이기도 한 초간편 구조 설계는 그대로 살려 물이 닿는 모든 부분을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으며, 상부급수 타입으로 물 보충도 편리하다. 여기에 가습기 본체 전면에 드롭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가습 단계를 직접 조절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한번의 물 보충만으로도 밤새 사용할 수 있도록 2.5L의 대용량 물통을 사용했다.

이외에도 내구성이 탁월한 티타늄 진동자를 적용해 부식으로 인한 오염 우려가 없으며, 급수와 세척에서 보다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이동식 손잡이를 부착했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에어미스트 촉촉 블루투스는 블루투스 컨트롤러를 통해 희망습도를 자동제어하는 스마트한 제품”이라며, “아기방, 서재, 침실, 거실 등 가정은 물론 산후조리원이나 병원, 회사, 식당, 악기관리실 등 습도 관리가 필요한 곳에서 유용하다”고 전했다.

‘한일 에어미스트 촉촉 블루투스’ 구매 및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일전기 온라인 공식쇼핑몰인 마이한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