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마트에 공룡이 나타났다…AR게임 ‘쥬라기월드’ 개장
게임 마케팅으로 젊은고객 체류시간 늘려

이마트에 공룡이 나타났다.

이마트는 12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이마트 앱과 매장이 연계돼 하나의 스토리로 설계된 블록버스터급 게임인 ‘이마트 쥬라기 월드’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마트 쥬라기 월드’는 이마트가 탄생시킨 독자적인 공룡 캐릭터를 활용한 AR(증강현실ㆍAugmented Reality) 게임이다. 이마트앱에 탑재돼 있는 AR카메라를 통해 매장 곳곳의 공룡 마커를 촬영해 획득하고, 획득한 공룡으로 배틀까지 할 수 있게 구성됐다.

특히 이번 게임을 위해 개발한 공룡 캐릭터 10종은 ‘티라노 이마트’, ‘케라토 일렉트로’, ‘친타오 노브랜드’ 등 각각의 이름에 이마트의 PL 브랜드와 전문점 브랜드를 결합해 재미요소를 강화했다. 이마트 쥬라기 월드 공룡 캐릭터는 티라노 이마트, 케라토 일렉트로, 타르보 빅텐, 아파토 센텐스, 아르카이오프 데이즈, 히파크로 몰리스, 친타오 노브랜드, 스피노 러빙홈, 트리케랍 피코크, 안킬로 후레쉬 등이다.

또 이마트 매장에서 지급되는 공룡카드에 색을 칠해 이마트앱의 AR카메라로 촬영하면 나만의 독창적인 공룡 캐릭터도 만들 수 있다. 당일 결제 영수증 7만원 이상 지참하면 된다.

‘이마트 쥬라기 월드’는 매장을 찾는 재미를 주는 것 못지않게 혜택도 풍성하다. 10종의 공룡 캐릭터를 모두 모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진공청소기’와 ‘러빙홈 에어프라이어’ 등을 제공하고, 공룡 배틀의 마스터(채널별 우승자, 총 8개 채널)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4(Pro1TB)’의 행운이 돌아간다. 

구민정 기자/korean.gu@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