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百, 인기 로드숍 브랜드 다 모았다
잠실점 ‘리치마켓’ 통해 할인판매

롯데백화점은 13일부터 17일까지 잠실점에서 로드숍 전문 온라인 쇼핑몰 ‘브리치’와 함께 인기 로드숍 브랜드의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리치마켓’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가로수길, 홍대, 한남동, 삼청동, 성수동 등 트렌디한 거리로 유명한 지역에서 점포를 운영하고 있는 인기 로드숍 브랜드의 상품을 선보인다.

전국 1000여개의 로드숍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는 온라인 쇼핑몰 ‘브리치’에 따르면 로드숍 브랜드의 매출은 2015년 7.4%, 2016년 9.1%, 2017년 1~9월 12.7% 신장하는 등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로드숍 브랜드의 장점은 유행을 빠르게 반영한 다양한 상품을 소량으로 선보이며, 가성비가 좋다는 점이다. 

롯데백화점이 13일 로드숍 전문 온라인 쇼핑몰과 함께 인기 로드숍 브랜드를 할인 판매하는 ‘리치 마켓’을 진행한다. 사진은 지난 주말, 롯데백화점 본점 행사장에서 고객들이 쇼핑하는 모습.

롯데백화점은 이번 행사에서 한남동 ‘클레프’, 압구정 ‘탱이’, 가로수길 ‘엘라엘’, ‘콤마엠’ 등 총 17개의 다양한 인기 로드숍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각 로드숍들의 인기 아이템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유미 롯데백화점 여성패션 바이어(Buyer)는 “서울 각지의 로드숍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이번 행사와 더불어 향후에도 패션과 관련된 다양한 이색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정환 기자/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