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로맨스,토킹’도 24일부터 주 2회 단독 선공개
히든트랙 시즌2 포스터 [KT 제공] |
[헤럴드경제=박혜림 기자] 봄을 맞아 KT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Seezn(시즌)이 새 단장을 했다.
KT는 Seezn을 통해 더 큰 재미를 선사하는 소통형 라이브 콘텐츠와 오리지널 웹드라마를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선보인 뮤직 라이브쇼 ‘히든트랙’이 오는 30일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KT와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공동 제작했으며, 시즌1에서 진행자로 활약한 슈퍼주니어의 리더 이특이 계속해서 함께한다.
‘히든트랙’은 매주 한 팀의 아티스트가 출연해 수록곡 중 대중들에게 더 많이 알려지면 좋을 숨겨진 명곡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전 투표를 통해 선정된 1위 곡을 라이브 무대로 선보이며 많은 음악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히든트랙2’의 첫 번째 게스트는 지난 2월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돌아온 6인조 보이그룹 아이콘(iKON)이다.
아울러 Seezn은 봄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로맨스물 콘텐츠도 공개한다. 오는 24일부터 웹드라마 ‘로맨스,토킹’이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오전 11시에 단독 선 공개 될 예정이다.
‘로맨스,토킹’은 여자 주인공이 남몰래 좋아하던 인기 유튜버가 그녀가 다니는 학교에 나타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신예 배우 김서연, 최경훈, 정효준이 출연한다.
한편 Seezn은 코로나19로 집 안에서 봄을 맞이하게 된 시청자들을 위해 다채로운 오리지널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Seezn의 오리지널 콘텐츠는 통신사 관계 없이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rim@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