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얼푸드]카페 드롭탑, 겨울 맞이 ‘베이커리&디저트’ 신메뉴 11종 출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베이커리와 디저트 신메뉴를 11종 출시한다.

카페 드롭탑은 27일 고품질의 케이크 3종과 든든한 델리 3종, 구움 과자 4종, 앙토스트를 신메뉴로 내놓았다. 케이크 3종은 각각 딸기, 초콜릿, 고구마를 내세운 맛이다. ‘프레즈 오레’는 우유 무스를 베이스로 딸기 무스와 촉촉한 딸기시트가 상큼함을 더한다. 가나슈 초콜릿을 층층이 쌓은 ‘쇼콜라 그라데이션’은 크림처럼 부드러운 맛이 포인트다. ‘우유&부드러운 고구마’ 케이크는 한 잔의 고구마라떼처럼 우유와 고구마의 앙상블이 돋보인다.

‘앙토스트’는 버터를 발라 구운 두툼한 통식빵에 팥앙금을 올려 식빵의 바삭함과 버터의 고소함, 팥앙금의 달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아메리카노와 세트 주문 시 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카페 드롭탑이 새롭게 출시한 베이커리&디저트 신메뉴 10종과 앙토스트

한 끼 식사대용으로 충분한 신메뉴도 눈에 띈다. ‘굿모닝! 머쉬룸 에그 브리오쉬’와 ‘굿모닝! 햄 에그 브리오쉬’는 각각 표고버섯과 햄의 차이를 두고 에그 오믈렛에 멜팅 치즈를 올린 따뜻한 샌드위치이다. ‘떡갈비 치즈 곡물 샌드위치’는 그릴에 구운 떡갈비를 넣고 매콤한 할라피뇨, 구운 양파와 버섯을 곁들여 곡물 빵으로 마무리했다.

따뜻한 925커피나 빅토리아 실론 티 등 드롭탑의 시그니처 블렌딩 티와 함께 했을 때 맛이 더욱 살아나는 신제품도 있다. ‘리얼 브라우니’는 달콤함은 기본으로 진한 초콜릿을 그대로 사용해 묵직하고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치즈 브라우니’는 초콜릿 브라우니 위에 베이크드 크림치즈가 올려져 있다.

‘티타임 카라멜 호두파운드’는 고소한 호두파운드 베이스에 토피 캐러멜이 올려져 있으며, ‘티타임 레몬 슈가파운드’는 파운드 안에 레몬필이 상큼한 포인트를 더했다.

드롭탑 관계자는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해 베이커리와 디저트의 종류를 대폭 늘렸다”며 “단품으로 즐겨도 충분하지만 커피나 차 등과 함께 했을 때 더욱 풍부해지는 맛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