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얼푸드]썬더버드, 단백질 제면소 메뉴와 클린푸드박스 출시
- 단백질 제면소와의 콜라보로 식단면 안동국시, 카레소바 출시 및 20% 할인
-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클린이팅 박스 출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건강식 레스토랑 썬더버드가 식물성 단백질로 만들어진 식단면 안동국시, 카레소바, 5~6인용 커스터마이징 클린이팅 박스인 클린푸드박스를 8일 출시했다.

단백질 제면소의 식단면은 통밀과 대두 단백질로 만들어진 식물성 단백질면으로 100g 기준 단백질이 28g이상 함유되어 두부면, 당면, 곤약면보다 풍부한 영양 성분을 자랑한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출시되는 메뉴는 안동국시와 카레소바로 열량은 각각 389kcal, 332kcal 에 그친다.

썬더버드 클린푸드 박스 [사진=썬더버드]

식단면 메뉴는 1만6000원으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월 31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인 1만 2800원에 판매된다. 매장에서 식단면제품을 7500원에 구매할 수도 있다.

클린푸드박스는 맛과 건강 모두 챙길 수 있는 클린이팅 박스다. 5~6인용으로 구성된 클린푸드박스는 썬더버드의 철학을 담아 건강을 중요하게 여기는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GI지수, 저지방, 고영양을 모두 고려했다.

총 9가지 메뉴로 구성된 클린푸드박스는 ▲비건 시저 샐러드, 아이스버그 샐러드, 클린 콥 샐러드 등 샐러드 중 두가지 ▲아보카도 토스트, 닭가슴살 샌드위치 등 샌드위치 중 한가지 ▲연어 포케 덮밥, 다시마 숙성 연어덮밥 등 라이스 보울 중 한가지 ▲스페셜 메뉴인 트러플 허니 치킨 ▲언리미트 볼러네제, 터키 미트볼 라구 등 면류 중 한가지 ▲비스크 쉬림프, 부채살, 숙성 연어 등 단백질 메뉴 중 세가지를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 할 수 있어 다양성과 맛까지 만족되도록 구성됐다.

건강과 맛을 모두 챙긴 5~6인용으로 구성된 클린푸드박스는 13만 원으로, 매장 픽업이나 배달의 민족 어플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성인 4명이 넉넉하게 앉을 수 있는 와플 피크닉 매트와 쉐이커 보틀도 추가로 주문할 수 있다.

SG다인힐 관계자는 “썬더버드는 고객의 건강을 위해 저칼로리와 고영양, 혈당지수(GI)를 생각하며 메뉴 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매장에서는 식단면을 비롯한 다양한 메뉴와 클린푸드박스로 건강식을 즐기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썬더버드는 엄격한 칼로리와 혈당지수(GI), 단백질 및 탄수화물 함량 등이 체계적으로 계산된 기능성 메뉴를 제공하는 건강식 레스토랑이다. GI지수가 낮은 현미, 귀리, 퀴노아, 유기농 통밀, 천연당, 아가베 시럽, 식물성 고기, 식물성 단백질 면을 사용하고 있다.

gorgeou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