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얼푸드] 베베쿡, 봄맞이 영양만점 이유식 신메뉴 16 종 출시
-아기 성장에 필요한 영양 가득한 찹쌀, 한우, 완두콩 등의 재료를 활용한 메뉴 선보여
-식단은 아기의 성장 단계별로 나눠 초기 1,2단계 6종과 중기 1,2단계 10종으로 구성
-봄맞이 영양만점 이유식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4월 5일까지 진행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영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베베쿡이 따뜻한 봄을 맞아 ‘봄맞이 영양만점 이유식 신메뉴 1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아기 성장에 필요한 영양 가득한 찹쌀, 한우, 완두콩 등의 재료를 활용하였으며, 아기 성장단계에 맞춰 초기 1,2단계(생후 4개월~6개월) 6종과 중기 1,2단계(생후 7~8개월) 10종으로 나눠 만나볼 수 있다.

이유식을 처음 시작하는 초기 1단계에는 따뜻한 성질을 지녀 소화가 용이한 ‘찹쌀 미음’을 쌀미음 이후에 제공하고, 초기 2단계에는 철분 흡수율이 좋아 성장발달을 돕는 ‘한우’를 활용, 한우완두콩죽과 한우적양배추죽, 한우단호박타락죽 등을 매일 제공한다.

이유식 중기 단계에는 빈혈 예방과 두뇌 발달에 도움을 주는 ‘완두콩’과 ‘보리’, ‘황태’를 주 재료로 만든 완두콩사과죽, 보리단호박죽, 황태무죽, 흰살생선완두콩무죽 등의 식단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베베쿡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4월 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베베쿡 공식 홈페이지에서 내 아이에게 먹이고 싶은 이유식을 작성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선별을 통해 선물을 주는 이벤트와 마련돼 있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두뇌발달과 빈혈 예방에 좋은 새로운 식재료를 소문내면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베베쿡 관계자는 “봄을 맞아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베베쿡 영양만점 이유식 신메뉴로 봄

의 시작 3월, 아이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으로 가득 채워지길 바란다”라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