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세이프라이드(SafeRide), ATA-TMC 춘계 컨퍼런스에서 차량 상태 관리(Vehicle Health Management) 산업 표준 지원 발표

세이프라이드의vInsight™ 플랫폼은 SAE JA6268 표준을 지원하고 차량 운영사, OEM 및 공급 업체들을 위한 최첨단 통합 차량 상태 관리 (Integrated Vehicle Health Management , 이하 IVHM) 솔루션을 가능하게 해준다

텔아비브, 이스라엘, 2021년 4월 2일 /PRNewswire/ -- 인공지능(이하 AI) 기반 차량 상태 관리(이하 VHM)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인세이프라이드 테크놀로지스(SafeRide Technologies)는 오늘 자사의vInsight™ 플랫폼이 SAE JA6268 VHM 표준을 지원하도록 확장되었다고 발표했다. vInsight VHM 플랫폼에는 차량 내 또는 클라우드에 배치될 VHM 모니터를 사용할 차량 운영사,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업체(이하 OEM)들 및 Tier-1 공급 업체들을 위한 딥러닝 개발 도구가 포함되어 있다.

SAE의 한 분과인 SAE HRCS (Health-Ready Components and Systems) Consortium™은 SAE의 JA6268 표준의 영향력을 높이기 위해 만들어졌다. 이것은 고장 유형, 상태를 확인하는 메커니즘, 그리고 상태 모니터링을 가능하게 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를 설명하는 일반 차량 부품들과 시스템을 위한 표준 형식을 제공한다.

세이프라이드는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업계의 요구와 목표를 충족시키기 위한 HRCS에서 IVHM 기능의 통합을 용이하게 하는 SAE JA6268 표준에서 제공하는 모범 사례 및 지침을 구현하기 위해 제너럴 모터스(General Motors), 볼보 그룹(Volvo Group), 가렛 인 모션(Garret in Motion), 넥스티어(Nexteer) 등을 포함한 HRCS 멤버들과 협력하고 있다.

세이프라이드는 다른 HRCS 파트너들과 함께 3월 31일 미국 트럭 운송 협회의 기술 및 유지관리 위원회(American Trucking Association's Technology and Maintenance Council, 이하 ATA-TMC) 컨퍼런스에서 차량 상태 데이터를 차량 운영사와 OEM들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JA6268 표준 사용의 이점을 시연했다.

ATA-TMC 컨퍼런스에서 세이프라이드는 JA6268 형식을 vInsight 개발자 도구에 적용하고 사용환경에 맞게 조정하여 차량 상태 표시기를 차량 운영사, OEM 및 공급 업체들을 위해 자동으로, 단순화하여, 효율적으로 개발 및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했다.

기존 VHM 솔루션은 고장 진단 코드(이하 DTC) 및 텔레매틱스 데이터를 사용하여 오작동을 감지하고 예측한다. DTC는 오류가 발생한 후에만 오류를 감지 할 수 있어, 문제에 대한 제한된 이해만을 제공한다. 이것은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수리 과정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때로는 잘못된 진단의 결과를 낳는다. 현재 텔레매틱스 솔루션은 네트워크 대역폭과 데이터 접근에 의해 제한되기 때문에 더욱 증가하는 현대 차량들의 복잡성을 해결하지 못할 수도 있다.

"OEM과 차량 운영사들은 매년 품질보증 청구 및 유지 보수 비용으로 수십억 달러를 지불하고 있습니다."라고 세이프라이드의 제품 관리 및 마케팅 부사장인 길 라이터(Gil Reiter)는 말했다. "vInsight 플랫폼은, JA6268 지원으로, OEM 과 차량 운영사들이 이러한 비용을 크게 줄이는 동시에 기존 차량과 새로운 차량에 원활하고 상호 운용 가능한 보급을 가능하게 합니다."

세이프라이드의vInsight™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은 엔진, 변속기, 배기, 브레이크, 배터리와 같은 주요 차량 시스템을 위한 생산 등급 모델과 설계 템플릿을 갖춘 풍부한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VHM 을 위한 딥러닝 기반 알고리즘 개발, 교육, 최적화, 테스트, 배포, 관리 등을 할 수 있다. <159vInsight Developer는 차량 내장형 또는 클라우드의 원격형 보급을 위한 압축되고 최적화된 모델을 생성할 수 있다.

"세이프라이드의 vInsight 플랫폼은 AI와 도메인 지식을 결합합니다."라고 SAE HRCS 컨소시엄 의장이자 전 GM VHM 최고 기술자인 스티브 홀란드(Steve Holland)는 말했다. "이 독특한 조합을 통해 차량 상태를 관리하는 방법을 바꾸는 강력한 IVHM 솔루션을 만들어낼 수 있었습니다."

세이프라이드의 vInsight 솔루션은 현재 여러 주요 OEM 및 차량 운영업체들의 파일럿 프로젝트들에 보급되고 있다.

vInsigh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saferide.io/vinsight를 방문하거나 vInsight VHM 플랫폼의 데모를 이메일 info@saferide.io에 요청하십시오..>

세이프라이드 테크놀로지스(SafeRide Technologies) 소개 

세이프라이드 테크놀로지스(SafeRide Technologies)는 AI 기반 차량 상태 관리, 데이터 분석 및 사이버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으로, 자동차 제조업체와 차량 소유자에게 시기적절한 차량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보증 비용을 줄이고 리콜을 제한하며 차량 가동 정지 시간을 최소화하고 총 소유 비용을 낮추며, 차량성능을 최적화하고 이미지 손실을 방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saferide.io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212705/SafeRide_Technologies_Logo.jpg?p=medium600

Related Links :

https://saferide.io/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