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얼푸드]제스프리, 신규 광고 캠페인 ‘신나리셔스!’ 공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가 2021년 썬골드키위의 첫 출하를 기념해 신규 광고 캠페인 ‘신나리셔스!’ 영상을 공개했다.

제스프리는 팬데믹 이후 신체적·정신적 활력 및 면역력이 저하되고 있는 소비자에게 건강한 생활 습관으로서 키위 섭취를 제안하고 제스프리 키위의 활력 증진 효과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제스프리 신규 광고 캠페인의 주요 메시지는 ‘신나는 기분! 딜리셔스한 맛! 신나리셔스!’다. 신나리셔스란 ‘신난다’와 맛있다는 뜻의 영어 단어 ‘딜리셔스(delicious)’를 합한 신조어로 제스프리 키위의 맛과 풍부한 비타민C를 통해 활력을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신나리셔스!’ 캠페인 영상에서는 키위브라더스가 등장해 신나리셔스 송을 부르며 귀여운 노래와 춤을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TV 광고 및 제스프리 공식 SNS 채널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민혜 제스프리 인터내셔널 한국 지사 이사는 “2021년 새롭게 선보이는 ‘신나리셔스!’ 광고 캠페인을 통해 제스프리 키위의 뛰어난 맛과 풍부한 영양소가 신체적·정신적 활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는 점을 쉽고 재미있게 알리고자 했다”며 “달콤하고 상큼한 맛은 물론 풍부한 비타민C를 함유한 제스프리 키위로 많은 분들이 더욱 ‘신나리셔스’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스프리의 썬골드키위는 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로, 풍부한 비타민C(100g당 152㎎)를 함유해 하루에 키위 한 알만 먹어도 성인 기준 비타민C 일일 권장 섭취량(100㎎)을 충분히 채울 수 있다.

gorgeou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