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얼푸드]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 앱 리뉴얼 런칭
- 모바일 앱 다운로드 인증샷 이벤트 통해 아이패드, 에어팟 프로, 드롭탑 기프티콘 등 선물
- 앱 신규 가입 선착순 2만 명에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기존 회원에겐 1천 원 할인
- 리워드 브랜딩, 웰컴-크루-드롭탑러 등 리워드 등급 5단계로 세분화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모바일 앱을 리뉴얼 해 런칭한다. 런칭 인증 시 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모바일 앱 리뉴얼 런칭 이벤트'도 실시한다.

새롭게 리뉴얼된 드롭탑 앱은 프리미엄 스페셜티 커피전문점에 걸맞은 리워드의 브랜딩에 초점을 맞춰 카페 드롭탑의 로고를 떠올리는 동시에 음료와 커피를 담는 컵과 중의적인 의미인 '컵(CUP)'으로 변경했다. 기존의 적립 방식과 같다.

또한 T레벨, O레벨, P레벨 등 기존 리워드 등급을 웰컴, 프렌즈, 크루, VIP, 드롭탑러 등 5단계로 세분화했다. 크루 등급 이후부터는 생일자 고객에는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하고 컵 적립 등급에 따라 차등 혜택을 제공한다.

드롭탑 앱 리뉴얼 런칭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앱을 다운로드 후 사용하는 인증샷을 인스타그램, 유튜브 계정에 #드롭탑 #DROPTOP 등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드롭탑 메뉴를 확인할 수 있는 인증샷이나 동영상을 개인 SNS 계정(인스타그램, 유튜브)에 올려도 된다.

이벤트 참가자는 사진이나 동영상 인증 후에는 드롭탑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에서 참가 신청서를 업로드 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4월 14일부터 5월 13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카페 드롭탑은 당첨자 발표를 통해 아이패드, 에어팟 프로, 루루벨 샤워 패키지 등 푸짐한 경품과 드롭탑 기프티콘 3만 원/1만 원 권을 각각 5명, 50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카페 드롭탑은 오는 런칭일인 4월 14일부터 4월 20일까지 1주간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한 ‘드롭탑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아 가입하는 신규 회원 선착순 2만 명에는 아메리카노를 마실 수 있는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휴대폰 번호 당 1회에 한해 사용 가능하며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2주 동안이다.

기존 앱 사용 회원에게도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는데, 드롭탑 앱을 통해 결제 시 음료 1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단, 모바일 최소결제 금액인 5000 원 이상 주문 시에 사용할 수 있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얼마 전 오픈한 드라이브 스루 매장 등 고객들의 비대면, 모바일 주문이 일상화함에 따라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gorgeou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