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웰니스 인증 정선 파크로쉬, 감자 먹는 별밤 피크닉 런칭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정부와 한국관광공사의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된 강원도 정선의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여름 별이 빛나는 밤, 야외에서 강원도 감자를 먹으며 편안하게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파크로쉬 루프탑은 낮에는 가리왕산, 두타산, 오대천으로 이어지는 파노라믹 마운틴 뷰를, 밤에는 밤하늘 가득 수놓은 별을 볼 수 있는 공간이다.

파크로쉬 루프탑

7일 파크로쉬에 따르면, ‘루프탑 피크닉’은 무더운 여름, 루프탑에서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한 프로모션이다.

아란치니, 깔라마리 튀김, 포도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와 치즈 플래터, 치케티, 포도 구성의 클래식 세트 중 메뉴를 선택하고, 파크로쉬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셀렉션 4종과 강원 수제 맥주 3종 중 음료를 고르면 된다.

루프탑 피크닉 메뉴는 이날 판매를 시작하며, 매일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이용한다.

파크로쉬 강원도 감자 요리와 맥주

야외 가든에서는 모닥불에 둘러 앉아 즐길 수 있는 ‘그 이상의 감자 by 강원도’ 메뉴를 9일부터 선보인다. 제철인 정선 감자를 활용한 스낵 세트로, 구운 감자를 비롯해 감자 치즈볼, 감자 그리시니를 더했다. 감자 세트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속초 IPA, 동명항 페일에일, 아바이 바이젠 등 강원도 수제 맥주와 음료도 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