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나투어, 담원기아와 TV CF 패러디 영상 이벤트 진행
‘새로운 여행’ 꿈꾸는 e스포츠 선수 모습 통해
MZ 세대와 소통기회 마련, ‘꿈으로 하나 되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하나투어(대표 김진국, 송미선)는 담원기아와 함께 TV CF패러디 영상 활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8월 8일까지 17일간 진행하는 ‘새로운 만남, 하나하나가 새롭다. 우리는 꿈으로 하나되었다!’ 이벤트는 하나투어가 담원기아와 스폰서십을 체결한 후 선보이는 첫 번째 공동 마케팅 활동이다.

하나투어는 담원기아 및 e스포츠 팬들을 구심점으로 기존 고객층부터 MZ 세대까지 더욱 폭넓은 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하나투어 CF패러디 스틸컷

이번 이벤트를 위해 고스트, 베릴, 쇼메이커, 칸, 캐니언 등 담원기아 선수들은 하나투어의 TV CF 패러디영상에 직접 출연해 연기를 펼쳤다.

영상은 에펠탑 플렉스, 세계정복 리스타트, 캐리어 꽃단장, 여행룩 풀 장전 등 총 4가지 에피소드로, e스포츠 및 담원기아 선수단의 특징에 맞게 재구성해 보기도 했다. 해당 영상은 하나투어닷컴 또는 하나투어, 담원기아의 SNS 및 유튜브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원기아 선수들이 출연한 하나투어의 TV CF 패러디 영상을 시청한 후, 하나투어닷컴 이벤트페이지에 접속해 본인이 꿈꾸는 새로운 여행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한편, 하나투어는 지난 12일 하계캠페인 ‘하나하나가 새롭다’를 론칭해 ‘쇼핑의 자유’, ‘마음의 편안함’, ‘일정의 품격’ 등 3가지 핵심 키워드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여행을 선보이고 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