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LG ‘무드업 냉장고’ 호주 최대 빛 축제 홀리다

LG전자가 26일(현지시간)부터 내달 17일까지 열리는 호주 최대 빛 축제 ‘비비드 시드니(Vivid Sydney) 2023’에 공식 파트너로 참가해 차별화 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올해로 13회를 맞이하는 비비드 시드니는 시드니 도심 곳곳에서 열리며, 지난해 관람객 수는 약 260만명이었다. 축제 기간에 오페라 하우스와 하버 브릿지를 비롯래 호주 시드니의 주요 명소를 다양한 조명과 조형물이 화려하게 물들여 색다른 분위기를 선사한다.

LG전자는 이번 축제에서 호주 출시를 앞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MoodUP) 냉장고를 알리기 위해 ‘무드업 by LG’ 전시관을 선보인다. 비비드 시드니 관람명소 중 하나인 서큘러 키(Circular Quay) 부두에 위치한 전시관은 가로 11m, 높이 4m의 대형 발광다이오드(LED) 디스플레이로 꾸며져 눈길을 끈다.

전시관 외관 LED 디스플레이에서는 무드업 냉장고 색을 활용한 3D 모션 그래픽 콘텐츠(사진)는 물론,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가 적용된 디지털 로고플레이와 Life’s Good 슬로건을 담은 브랜드 홍보 영상을 노출한다. LG전자는 4월 브랜드 지향점과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정립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가이드라인을 통해 국내외 다양한 온·오프라인 고객 접점에도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총체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김민지 기자

jakmee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