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하이마트, ‘하반기 창고대개방’ 행사…난방·IT 가전 할인판매
대형가전, 생활가전 할인 판매
난방가전 최대 30% 할인
요리용 가전도 최대 15% 할인
모델이 롯데하이마트 ‘하반기 창고대개방 ’행사 상품을 보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제공]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12월 한달간 ‘2023년 하반기 창고대개방’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물가에다 12월 겨울방학, 크리스마스, 송년회 등 지출이 느는 점을 고려해 난방가전, IT가전 등 수요가 높은 품목을 중심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품목으로 대형가전과 생활가전을 할인 판매한다. LG전자 ‘오브제컬렉션 건조기’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상품할인, 모바일상품권 증정 등 1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른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20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생활가전 행사 상품도 최대 3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난방가전은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IT가전도 행사 상품 구매 시 모바일상품권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노트북은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15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하며 애플 ‘맥북프로 M3’ 구매 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를 무상 증정한다. 게임 관련 상품도 최대 10만원을, 모바일과 스마트워치 제품들은 최대 8만원을 모바일상품권으로 제공한다.

요리용 가전도 최대 15% 할인가에 선보인다.

김은정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지난 6월에 진행했던 상반기 창고대개방이 고객분들께 좋은 반응을 얻어 12월에도 연말에 수요가 높은 품목 중심으로 하반기 창고대개방 행사를 마련했다”며 “2024년 신상품 출시 전 마지막 할인행사인 만큼 각종 인기 가전을 특별 혜택가에 선보인다”고 했다.

kimsta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