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KB “배우 정우성이 직접 말하는 ‘서울의 봄’, 만나보세요”
SKB, 필모톡 with 정우성 개최
스크린 밖 배우 이야기 듣는 프로그램
프로그램 영상 시청자, 누적 312만명 기록 ‘인기’
SK브로드밴드 필모톡 with 정우성 홍보 이미지. [SK브로드밴드 제공]

[헤럴드경제=박혜림 기자] SK브로드밴드가 B tv 고객들이 배우 정우성을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SK브로드밴드는 ‘필모톡 with 정우성’을 오는 21일 서울 홍대에 위치한 SK텔레콤의 ICT 복합 문화공간인 T팩토리(T Factory)에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은 매월 배우와 고객이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형태의 ‘필모톡’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 6월 류준열을 시작으로 한지민·김남길·조우진·한효주·류승룡까지 B tv 고객들과 만났다.

필모톡은 스크린 밖 배우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 B tv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장 참여를 원하는 누적 신청자 수는 6700명을 돌파했으며, B tv 가이드 채널(50번, 999번)에 편성된 행사 영상의 누적 시청자 수는 312만 명을 기록했다. 배우와 B tv 고객들의 밀착 만남을 위해 사전 신청자 중 100명 내외(행사 1회당)를 추첨을 통해 초청하고 있다.

이번 필모톡 7번째 주자는 최근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영화 ‘서울의 봄’과 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줘’ 주인공인 배우 정우성이다. ‘헌트’, ‘강철비’, ‘아수라’ 등 데뷔 30년간 출연한 다양한 작품들을 돌아보며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스크린 밖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현장에서 B tv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도 가진다.

필모톡은 장애 구분 없이 누구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토크콘서트다. 현장에서 영상 자막과 수어 통역이 함께 제공돼 농아인 고객들도 신청할 수 있다.

또 정우성이 출연한 주요 작품들이 B tv 내 ‘가치봄’ 콘텐츠로 편성돼 농아인들이 손쉽게 볼 수 있다. 가치봄 콘텐츠는 한글자막, 화면해설을 넣어 시청각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매출의 일부는 한국농아인협회에 기부된다.

유창민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올해 시작한 필모톡은 SK텔레콤 T팩토리와 협업해 B tv 고객들과 배우가 만나는 문화 공유의 장으로 SNS와 커뮤니티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며 “내년에도 B tv 가치봄 콘텐츠 확대 및 한글자막 적용 고도화 등으로 ESG 경영 실천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필모톡 참가 신청은 오는 17일까지 B tv 홈과 모바일 B tv 이벤트 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 계정, T팩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행사 영상은 1월 중 B tv 가이드채널, VOD 및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아울러, 신청 기간 동안 정우성의 출연작 VOD에 대해 4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B tv 홈 화면 배너를 통해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r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