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쿠팡의 패기, 면세점·백화점 식품 多 모았다
‘프리미엄 식품관’ 110여개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참여
[쿠팡제공]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쿠팡이 백화점과 면세점 등에 입점한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를 한데 모은 ‘프리미엄 식품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프리미엄 식품관에는 스타벅스, TWG, 모니니, 드니그리스 등 110여개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쿠팡은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 검색 편의를 위해 커피·차, 건강식품, 생수·음료, 과자·초콜릿·시리얼, 가루·조미료·오일 등 세부 항목에 따라 분류해 기획관을 구성했다.

쿠팡이 제안하는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를 브랜드 스토리와 함께 살펴볼 수 있는 ‘스페셜 브랜드’ 카테고리도 마련했다. 제주 오설록부터 벨기에 대표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 정관장 제품이 준비됐다.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선물세트관’도 마련됐다. 와우회원이면 주문 다음날 받아볼 수 있다. 대표 상품은 ▷정관장 홍삼정 100g ▷오설록 블루밍 티 선물 세트 ▷고디바 까레 어쏘트먼트 컬렉션 밀크 ▷크렘드마롱 밤잼 쁘띠 1 선물세트 등이 있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들이 백화점 식품관을 직접 걸어 다니며 제품을 비교해 보지 않고도 집에서 편하게 원하는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이번 기획관을 준비했다”며 “추후 지속적으로 상품군을 확대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coo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