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찬란한 스무살을 축하하며”… 은평구, ‘제52회 성년의 날’ 기념 행사
‘안녕, 스무살’ 행사… 가족들이 성년의 날 축하 카드 신청하고 직접 전달
은평구 거주 가족 누구나 오는 9일까지 은평구 SNS 중 한 곳서 신청 가능
은평구, 제52회 성년의 날 맞이 ‘안녕, 스무살’ 행사 포스터 [은평구 제공]

[헤럴드경제=이용경 기자]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제52회 성년의 날을 기념해 ‘안녕, 스무살’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구는 “제52회 성년의 날을 맞아 스무 살이 된 2005년생 구민들을 축하하기 위해 ‘안녕, 스무살’ 축하카드 신청을 받을 예정”이라며 이 같이 밝혔다.

‘성년의 날’은 매년 5월 셋째 월요일에 스무 살 성인으로서의 자부심을 부여하고, 책임감을 일깨워 주는 목적으로 지정된 기념일이다.

성년의 날 축하 카드는 가족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 후 우편으로 받아 성년이 된 가족에게 직접 전달해 주면 된다.

참여는 오는 9일까지 은평구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 중 한 곳을 접속해 성년의 날 축하카드 신청 이벤트 게시글을 클릭하고 QR코드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축하 카드에는 ‘그 어느 때보다 찬란할 청춘의 봄, 지금까지 소중히 간직해 온 꿈들을 펼쳐보세요. 은평이 변함없는 지지자가 되겠습니다’라는 축하 메시지가 담겼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2005년생 성년들의 빛나는 첫걸음을 응원한다”며 “성년의 날 축하 현수막도 걸고 우리 구 성년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축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yk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