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캐시 저금통·주말 B상금 퀴즈 등 이벤트 마련
[SK브로드밴드 제공] |
[헤럴드경제=권제인 기자] SK브로드밴드는 여름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B tv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고객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고 31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8월 13일까지 매주 순차적으로 ▷영화 ▷방송 ▷해외시리즈 ▷교양/다큐멘터리 ▷키즈 등 다양한 장르의 명작을 선정해 무료로 공개한다.
대표적으로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 ‘협상’, ‘퓨리’ 등 매주 13개 타이틀이 제공되며, 방송의 경우 ‘모범택시2’, ‘진검승부’, ‘배가본드’ 등 액션·스릴러 드라마가 매주 6개 타이틀씩 전 회차 무료로 제공된다. 해외시리즈는 ‘스파르타쿠스 시즌1’, ‘매드맨 시즌1’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해외 유명 발레단이 선보이는 차이콥스키의 ‘호두까기 인형’과 ‘백조의 호수’ 등 클래식 음악 콘텐츠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키즈 콘텐츠로는 우리 아이의 첫 한글 학습에 도움이 되는 ‘소중한글’은 물론 오은영 박사와 노규식 박사가 기획부터 개발 전반에 참여한 ‘OH! MY 감정 동화’, ‘OH! MY 두뇌 인지 동화’의 대표작도 무료로 제공된다.
[SK브로드밴드 제공] |
아울러 8월 1일부터 B tv 홈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상시 이벤트인 ‘B캐시 저금통’은 B tv 홈 내 무료·이벤트 메뉴의 해당 배너를 클릭하면 매일 B캐시 50포인트가 지급되어 손쉽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주말 이벤트인 ‘주말 B상금 퀴즈’는 매주 3개의 퀴즈로 구성되며, 퀴즈 정답을 맞힐 때마다 B캐시 혜택이 두 배로 증가한다. 해당 퀴즈는 고객들에게 익숙한 B tv 신규 콘텐츠 및 B tv 홈과 관련된 서비스를 직접 탐색하면 쉽게 정답을 맞출 수 있다. 3개의 퀴즈를 모두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캡슐커피머신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박참솔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이번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B tv를 통해 더욱 다양한 혜택과 재미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혜택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eyr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