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B상금 퀴즈 캐시 이벤트도
모델이 여름방학 기념 B tv의 콘텐츠 관련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 제공] |
SK브로드밴드는 여름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B tv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고객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고 31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8월 13일까지 매주 순차적으로 ▷영화 ▷방송 ▷해외시리즈 ▷교양·다큐멘터리 ▷키즈 등 다양한 장르의 명작을 선정해 무료로 공개한다.
대표적으로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 ‘협상’, ‘퓨리’ 등 매주 13개 타이틀이 제공되며, 방송의 경우 ‘모범택시2’, ‘진검승부’, ‘배가본드’ 등 액션·스릴러 드라마가 매주 6개 타이틀씩 전 회차 무료로 제공된다. 해외시리즈는 ‘스파르타쿠스 시즌1’, ‘매드맨 시즌1’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해외 유명 발레단이 선보이는 차이콥스키의 ‘호두까기 인형’, ‘백조의 호수’ 등 클래식 음악 콘텐츠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또 키즈 콘텐츠로는 우리 아이의 첫 한글 학습에 도움이 되는 ‘소중한글’은 물론 육아 전문가이자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인 오은영·노규식 박사가 기획부터 개발 전반에 참여한 ‘OH! MY(오 마이) 감정 동화’, ‘OH! MY 두뇌 인지 동화’의 대표작도 무료로 제공된다.
아울러 8월 1일부터 B tv 홈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상시 이벤트인 ‘B캐시 저금통’은 B tv 홈 내 무료·이벤트 메뉴의 해당 배너를 클릭하면 매일 B캐시 50포인트가 지급되어 손쉽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주말 이벤트인 ‘주말 B상금 퀴즈’는 매주 세 개의 퀴즈로 구성되며, 퀴즈 정답을 맞힐 때마다 B캐시 혜택이 두 배로 증가한다. 해당 퀴즈는 고객들에게 익숙한 B tv 신규 콘텐츠 및 B tv 홈과 관련된 서비스를 직접 탐색하면 쉽게 정답을 맞출 수 있다. 세 개의 퀴즈를 모두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캡슐커피머신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박참솔 SK브로드밴드 플랫폼담당은 “이번 여름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B tv를 통해 더욱 다양한 혜택과 재미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높은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혜택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권제인 기자
eyr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