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자 월 평균 6000명, 재참여율 50%로 인기 이어져
CJ ONE, 걸으면 포인트 받는 ‘ONE워크 챌린지’ 이미지. [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
[헤럴드경제=이영기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는 자사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CJ ONE이 회원의 ‘갓생(God+生)’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 중인 ‘ONE워크 챌린지’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6일 밝혔다.
2021년부터 CJ ONE은 걸음 수에 비례해 CJ ONE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리워드형 헬스케어 서비스인 ONE 워크를 제공 중이다. 실시간 걸음 수, 운동 거리, 소모 칼로리 등 세부 운동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CJ ONE은 올해 3월부터 ‘ONE워크 챌린지’를 선보이며 회원들의 건강한 생활 습관을 응원하고 있다.
ONE워크 챌린지는 매월 초 앱을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2주 동안 매일 5000보 이상 걷고 CJ ONE 앱에 기록된 걸음 수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CJ ONE 걸으면 포인트 받는 ‘ONE워크 챌린지’ 이미지. [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
3월부터 시작한 ONE워크 챌린지는 월 평균 약 6000여명이 도전 중이다. 특히 ONE 워크 챌린지에 두 번 이상 참여한 회원의 재참여율도 약 50%에 달하며 건강과 실속을 챙기려는 회원들로부터 큰 인기를 받고 있다. 3월부터 8월까지 100% 참여한 회원도 전체 참가자 중 약 10%를 자랑한다.
9월 ONE워크 챌린지는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CJ ONE 포인트 100포인트를 지급하며 챌린지 참여 횟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마사지기, 건강기능식품 등 추가 경품도 제공한다.
김대성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담당은 “최근 트렌드에 발맞춰 라이프스타일 파트너 CJ ONE이 건강한 습관도 만들고 포인트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인다”며 “CJ ONE은 회원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멤버십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9월 ONE워크 챌린지에 대한 세부 사항은 CJ ONE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는 9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20ki@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