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호텔현대울산, 8월 21일까지 휴~ SUMMER 패키지
[헤럴드 울산경남=이경길기자]
호텔현대울산이 여름을 더욱 알차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2016 휴~ 썸머 패키지’ 상품을 15일부터 8월 21일까지 선보인다.

호텔에서 5분 거리의 대왕암으로 유명한 일산해수욕장에서 캠프장을 무료로 운영하며 호텔 수영장과 닌텐도 게임룸도 무료 이용 가능하다.

체크인 시 어린이 고객에게(1실 2개) 야광 팔찌를 무료로 제공하고 남성 전용 사우나 50% 할인, 레스토랑 전 업장 30% 할인 혜택 이외에도 아이들의 즐거운 방학을 위한 울산 체험 학습지(1실당 1개)도 제공하고, 현대중공업 내 산업시찰체험과 울산 태화강 카누 무료 체험도 예약 시 가능하다.

고래박물관 및 생태관 20% 할인, 현대예술관 시네마, 아산체육관 아이스링크 할인권도 제공한다.

여기에 이번 2016년 호텔현대(울산)에서 새롭게 준비한 ‘동해바다 별 헤는 밤’ 은 화, 수, 금, 토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저녁 9시까지 울산대교 전망대에서 밤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야간 투어 프로그램으로 호텔에서 버스를 운영하고, 울산 동구청의 문화해설사와 함께 전망대를 관람하는 투어프로그램이다. 여기서 찍은 사진을 호텔로 전송하면 액자로 만들어 퇴실 시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해야 가능하다.

시니어 스위트룸 이용 시에는 아이들과 실내에서 야영하는 것 같은 실내 텐트 연출도 가능하다. 스탠다드룸 기준 주중, 주말 동일하게 16만원, 슈페리어 룸은 18만원, 시니어 스위트 이용 시23만원이다.


hmd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