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은 여름휴가 분산 추세에 맞춰 내달 30일까지 ‘인터넷뱅킹·스마트뱅킹 프리 썸머(Free Summer) 이벤트’를 진행한다.
BNK경남은행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을 통해 이벤트 기간 내 계좌이체를 실행한 고객에게 푸짐한 혜택과 경품을 제공한다.
BNK경남은행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에 처음 가입한 고객과 이체 거래가 없는 기존 고객이 인터넷뱅킹·스마트뱅킹 프리 썸머 이벤트 기간 중 이체 거래를 하면 최초 이체 거래일 다음달부터 연말까지 이체수수료 면제 혜택을 준다.
또 매월 150명을 추첨해 신세계/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제공한다.
휴가기간 중 항공료·호텔 숙박요금 등 여행관련 자금을 BNK경남은행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을 통해 이체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체 거래 화면에서 내 계좌 통장표시에 ‘여행’이라는 단어를 입력해 여행관련 자금을 이체하고 완료 화면을 캡쳐해 휴대폰번호·성명과 함께 이메일(a13280@knbank.co.kr)로 보내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응모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연말까지 인터넷뱅킹ㆍ스마트뱅킹 이체수수료를 면제해주며 미국 달러화(USD) 80% 우대를 비롯해 일본 엔화(JPY)·유럽연합 유로화(EUR)ㆍ중국 위안화(CNY) 50% 우대를 해주는 환율우대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에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유플릭스 무비 앱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준다.
스마트금융부 하충수 부장은 “휴가를 여름철에 국한하지 않고 탄력적으로 사용하는 고객들의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인터넷뱅킹·스마트뱅킹 프리 썸머 이벤트 기간을 9월말까지 운영하고 있다"며, "BNK경남은행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을 통해 여행과 휴가 자금을 편리하게 이체하고 다양한 혜택도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hmdle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