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범 제3기를 맞은 김해시도시개발공사(사장 조돈화)는 지난 8월 25일 김해시 재난안전체험장에서 전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노사화합 선포식 및 임직원 워크숍' 등을 개최했다.
이날 공사는 허성곤 시장을 초청해 '청렴·청결·친절 운동'을 주제 등으로 특강을 실시했다.
특강에서 허성곤시장은 “청렴, 청결, 친절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면서, 청렴?청결?친절’ 3대 범시민운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서 우리 시가 정말 청렴하고 깨끗하여 과거에 비해 많이 달라졌다는 칭찬의 말을 시민들로부터 들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자”고 말했다.
그는 이어 “「깨끗한 시정 하나된 김해」시정방침 세운이유는 투명하고 공정 하면서, 청렴한 시정으로 시민의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하며, 세대와 계층, 도시와 농촌, 동김해권과 서김해권, 구도시와 신도시, 내국인과 외국인 등 모든 사회 구성원이 화합하고 통합하는 도시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하고, “ 또한 도시개발공사는 최고의 공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열정을 가지고 공사의 설립 목적에 부합되도록 역동적으로 일하는 모습을 보여 달라”라고 말했다.
공사는 이외의 '노사 발전을 위한 노사화합 선포식', '청탁 금지법 교육',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환경캠페인' 등을 진행했다
hmdle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