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울산경남 = 이경길 기자]
롯데호텔울산은 추석 객실 패키지로 “추석!이기회를 잡아라” 행사를 선보인다.
슈페리어 객실 1박과 10만원 롯데상품권이 페이백 형식으로 제공되며, 체크인 시 결제 수단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추가로 설날기간 특급호텔을 즐길 수 있도록 롯데호텔울산 페닌슐라 2인 중식 또는 석식이 선택가능하며, 롯데상품권과 페닌슐라 식사 둘중 한가지 선택이 가능하다.
금액은 18만원이며,세금,봉사료 별도이다. 9월8일부터 25일까지 이용가능하다.
또한, 롯데호텔울산은 다가오는 명절을 위한 '추석 명품 선물세트'를 호텔 1층 로비 내 특설 공간에서 선보인다. 롯데호텔울산이 직접 엄선한 고퀄리티의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다.
호텔측에 따르면 특히 매년 목장에서 공수해 판매해 온 한우 세트는 12만원부터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됐다.
호텔에서만 구할 수 있는 롯데호텔울산 뷔페레스토랑 '페닌슐라 뷔페식사권'과 '도림식사권'도 판매한다. 페닌슐라 뷔페식사권은 4인구성(23만원)과 2인구성의 화이트 와인1병(15만5천원)으로 이루어져있다. 유효기간은 2017년 4월 30일까지 이용가능하다.
도림식사권은 1인구성의 8만원 식사권으로 유효기간은 페닌슐라 뷔페상품권과 동일하다. 유과, 약과, 매작과,엿강정,다식,정과 1kg으로 구성된 ‘경기 포천 한과(예작)’은 12만원이며, 미역생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춘 청정지역 울산정자미역은 9만원, 전라남도 장흥의 대표 건강식품 유기농 표고버섯 장흥버섯세트는 12만원이다.
호텔은 이밖에도 청도명감, 약선정옥보, 팔각 한지함 멸치 혼합5종, 귀족멸치세트, 제주 추자도 굴비세트, 제주옥돔&갈치 세트, 로얄 오차드 30티세트, 고급스러운 와인세트 등 25여 가지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호텔울산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도서 산간 일부를 제외한 국내 전 지역에 무료로 배송 할 수 있다.
롯데시티호텔울산도 추석 객실 프로모션으로 ‘추석, 만(萬)’ 패키지를 선보인다.
긴 황금연휴 가족, 연인과 함께 도심 속의 여유를 원한다면 롯데시티호텔울산의 ‘추석, 만(萬)’ 패키지로 합리적인 요금에 만원으로 호텔 조식 1인과, 영화관람권 2매를 선택 할 수 있다.
hmdle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