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NK투자증권, 부산銀·경남銀에서 ‘BNK콜라보(Collabo) 페스티벌’
[헤럴드 울산경남 = 이경길 기자]
이미지중앙


BNK투자증권이 그룹 계열사인 부산은행·경남은행과 연계해 11월 말까지 온라인 주식 매매 수수료 면제 및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BNK콜라보(Collabo) 페스티벌’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부산은행과 경남은행 영업점을 통해 BNK투자증권 계좌를 처음 개설한 고객에게 6개월간 온라인(HTS 및 스마트폰) 주식 매매 수수료를 면제한다.

2015년도에 BNK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하고 주식매매가 없는 휴면계좌도 동일하게 주식 매매 수수료를 면제한다. 단 유관기관 수수료와 세금 및 선물·옵션 매매 수수료는 면제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벤트 기간 중 개설한 증권계좌 및 휴면계좌로 주식·채권을 매매하거나 수시 RP(자유약정식 환매조건부 채권)에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1월말까지 매월 6명을 추첨해 50만원(1명), 30만원(2명), 10만원(3명)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해당 증권계좌로 5백만원 이상 주식담보대출을 이용하면 평잔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까지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휴면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주식을 매매하면 체결금액에 따라 선착순 20명에게 5만원 백화점 상품권도 지급한다.

BNK투자증권 계좌는 부산은행과 경남은행 모든 영업점에서 개설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BNK투자증권 홈페이지(www.bnkfn.co.kr) 및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hmd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