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은 16일 본점에서 은행 발전을 위해 변화와 혁신을 이끌어나갈 ‘BNK Yes! Leader'를 임명했다.
BNK Yes! Leader는 전 직원 공모를 통해 도전정신과 열정이 뛰어난 직원 15명이 선정됐다.
임명식에 참가한 손교덕 은행장은 BNK Yes! Leader 위원 한명 한명에게 임명장을 수여하며 "열정과 자부심을 가지고 활동에 임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그는 “불확실한 대내외 환경 속에서 조직의 영속성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변화와 혁신을 통한 훌륭한 기업문화를 구축해야 한다"며, "앞으로 더 많은 소통의 자리를 마련해 나온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4차 산업혁명에 발맞춰 나가자”고 인사말을 전했다.
BNK Yes! Leader에 선발된 굴화지점 강숙희 차장은 “높은 경쟁을 뚫고 BNK Yes! Leader에 선발돼 기쁘고 적잖은 사명감을 느낀다. 조직 구성원과 활발한 소통을 통해 현장의 소리를 전달하는 동시에 올바른 기업문화를 전파하는 메신저가 될 수 있도록 솔선수범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BNK Yes! Leader들은 정기모임과 BNK금융그룹 통합 연수를 잇따라 가지며 활동에 돌입했다. 이들은 올바른 기업문화 구축과 확산·은행 발전을 위한 변화 혁신 활동·각종 경영 현안에 대한 영업점 현장의 소리 전달 등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hmdle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