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명성, 이웃돕기 물품 기탁
이미지중앙

대구시 스타기업인 ㈜명성이 19일 대구시청에서 6500만원 상당의 이웃돕기 물품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왼쪽부터 이희정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김명용 ㈜명성 대표, 권영진 대구시장. 사진제공=㈜명성)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명성이 지난 19일 대구시청에서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긴급용 LED 후레쉬 라이트를 비롯한 물품 21종(65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권영진 대구시장, 이희정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김명용 ㈜명성 대표 등 관계자 10여명이 함께했다.

㈜명성은 1994년 설립됐으며 자체 브랜드인 '에스모도(SMODO)'를 런칭해 국내 보조 배터리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무선가전, 컴퓨터 주변기기 등을 제조·판매하는 수출입전문 기업인 ㈜명성은 최근 본사를 대구 서구에서 동구 혁신도시로 이전·확장해 제2 도약에 나서고 있다.

김명용 ㈜명성 대표는 "이번에 전달된 물품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탁과 다양한 봉사활동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영진 대구시장은 "대구시 스타기업인 ㈜명성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이 같은 나눔이 사회 전반으로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kbj7653@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