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산적TV 밥굽남’오진균 씨, 영주한우 홍보대사 됐다
산적 컨셉으로 육류 먹방계의 ‘독보적인 존재’
이미지중앙

‘영주한우 홍보대사’로 위촉된 산적TV 밥굽남’ 오진균씨


[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영주시는 28영주한우 홍보대사로 육류 먹방계의 독보적인 존재인 유튜버 산적TV 밥굽남오진균 씨를 위촉했다고 밝혔다.

시는 밥굽남오 씨가 136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로 JTBC 예능프로그램과 MBN 예능 와일드 퀴즈에 고정 출연하는 등 독특한 육류 먹방소재로 대중에게 널리 알려져 영주한우홍보에 적격자로 판단했다고 위촉 배경을 설명했다.

오 씨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산적TV 밥굽남은 산적 컨셉으로 푸짐하고 야성적인 바비큐 먹방을 선보여 보는 이로 하여금 대리 만족하게 만드는 먹방의 쾌감을 느끼게 한다.

시는 다가오는 위드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한우에 대한 풍부한 지식을 바탕으로 방송을 진행하는 오 씨를 전국 으뜸 영주한우를 널리 소개하는 홍보대사로 위촉해 한우 소비의 활성화를 도모할 방침이다.

오 씨는 앞으로 경북도 한우행사 등 각종 행사 시 사회 멘트와 시식 등을 통한 홍보로 영주한우가치 제고에 기여하고 각종 축산물 행사를 계기로 영주시정을 알리는등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오 씨는 뛰어난 육질로 유명한 영주한우 홍보대사가 된 것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홍보대사로 위촉된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영주한우를 널리 알리는 확성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욱현 시장은 유튜버 활동 등으로 바쁜 중에도 영주한우를 홍보해 주시기로 해 무척 기쁘다"진정한 영주한우의 가치가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홍보에 앞장서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sg@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것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