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구보건대, 웰니스문화산업최고위과정 10기 개강
이미지중앙

대구보건대 10기 웰니스문화산업최고위과정 개강식 참석자들이 개강을 축하하고 있다.[대구보건대 제공]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대구보건대는 최근 대구 라온제나호텔에서 웰니스문화산업최고위과정 10기 개강식을 가졌다고 1일 밝혔다.

행사에는 최고위과정 총동창회 초대 회장 송준기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회장, 대구시설공단 최길영 이사장, 수성문화재단 배선주 대표이사, 10기 원우, 대학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최고위과정은 ‘뉴 스타트 뉴 노멀 (New Start New Normal)’이라는 컨셉 아래 우리가 알고 대비해야 할 미래의 세상, 새로운 표준과 문화, 그리고 우리를 치유해 심신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줄 강의들로 구성된다.

이번 10기 과정은 6월 23일까지 총 12회로 진행된다.

보이지 않는 세상의 발견(MBC 김진만 프로듀서), 현실과 가상의 결합 메타버스 혁명(이화여자대 김상윤 교수), 21C 리더는 베토벤을 듣는다(예술감독 쥴리정), 뉴 스타트 봉사로 열어가는 새로운 삶(대구보건대 남성희 총장), 2022 디지털 신대륙에 상륙하라!(성균관대 최재붕 교수) 등의 강의가 마련된다.

남성희 대구보건대 총장은 "웰니스문화산업최고위과정이 지역에서 가장 모범스러운 최고위과정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