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권영남 봉화송이라이온스클럽 초대 회장 취임…‘아름다운 동행으로 참된봉사활동에 매진할터’
이미지중앙

권영남 봉화송이라이온스클럽 회장


[
헤럴드경제(봉화)=김성권 기자]선량한 시민으로서 자기의무를 다하며 국가 민족사회의 향상을 위하여 노력하는 라이온스 윤리강령을 실천하는데 소홀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경북 봉화 송이라이온스클럽 초대회장에 권영남(64)영진성광공인중개사 대표가 취임한다.

권 회장은 어떤 자리, 어떤 상황에서든 참된 봉사와 아름다운 동행이라는 초심을 새기며 우리 주변을 살뜰하게 챙기는 단체로 거듭날 것이다며 취임포부를 밝혔다.

그는 또 나를 행복하게 하고 남을 행복하게 하고 내주 변을 웃게 하는 행복전도사로 아름다운 하모니를 내면서 지역의 소중한 단체로 봉사활동에 임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봉화군 10개 읍면에서 오직 아름다운 봉사의 열정으로 동참한 42명의 회원 상호간 깊은 우의로 감동이 넘쳐나는 봉사를 통해서 라이온스의 취지를 적극 이행하는 으뜸 클럽이 되도록 온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권 회장은IT 분야 벤처기업 임원으로 퇴직 후 공인중계자 자격증을 들고 고향으로 내려와 영진 성광 공인중계사무소를 운영하며 봉화 땅 박사로 정평이 나있다.

그는 고객에게 더 나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현재 부동산 대학원에서 석사과정을 밟고 있는 가운데 사회봉사활동에도 게을리 하지 않고 있다.

권 회장은 바르게 살기운동 봉화군 협의회 춘양면 위원장직을 수행하며 평소 지역의 대소사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으며 소외되고 그늘진 이웃들에게 온기 가득한 참봉 사를 실천하고 있다.

한편 국제 라이온스협회 356-E지구 봉화송이라이온스 클럽 창립기념식 및 초대 회장단 취임식은 오는 29일 오후5시 봉화군민회관에서 열린다.

이날 행사에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쳐있는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건강한 일상회복을 기원하는 7080 가수들의 신명나는 트롯트메들리와 감미로운 색소폰 연주로 깊어가는 봄밤의 추억을 선사한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