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담양군, 담빛수영장 재단장
프로그램 확대, 친절 우수직원 선발 등 다방면 개선

담양군이 군민에게 다양한 운동과 레저 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담빛수영장을 개선하고 있다.

[헤럴드경제(담양)=서인주 기자] 담양군이 군민에게 다양한 운동과 레저 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담빛수영장을 개선하고 있다.

담양군은 먼저 수영장 활성화를 위해 수영장 관련 전문체육인(센터장)을 채용해 프로그램을 개선하고, 강습 편의를 위해 생애주기별 강습반을 확대 및 운영시간을 연장했다.

군민의 의견을 수렴해 수영장 수질정화 시간과 횟수를 단축했으며, 앞으로 생존수영 교실, 인명구조요원 자격증 취득반 개설, 수영대회 개최, 친절 우수직원 선발 등 다방면의 개선을 통해 군민의 사랑을 받는 체육시설로 거듭나고자 한다.

아울러 수영장 정원에 화초류를 심어 사시사철 볼거리를 제공해 모든 군민이 편하게 방문하고 휴식하는 장소로 만들어 갈 방침이다.

담빛수영장은 2018년 8월에 개장해 성인에서 유아까지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수영장을 갖춰 군민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군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2022년 3월 담빛헬스장 시설까지 갖추어 군민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아오고 있다.

이병노 군수는 “새롭게 단장한 담빛수영장을 통해 앞으로 많은 군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활력 넘치고 건강한 삶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