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송윤아, 박칼린ㆍ장진 이어 ’코리아 갓 탤런트’ 심사위원 합류
’코리아 갓 탤런트’의 심사위원 명단의 윤곽이 채워졌다. 음악감독 박칼린에 이어 영화감독 장진이 심사위원으로 합류한 현재 또 한 사람의 톱배우가 심사위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바로 송윤아다.

폴 포츠, 수잔 보일 등을 배출하며 세계적인 인기를 모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갓 탤런트’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 tvN ’코리아 갓 탤런트’의 마지막 심사위원으로 톱스타 송윤아가 합류했다.

송윤아는 첫 아이의 출산 이후 지난 12월 영화대상 MC를 맡으며 팬들과 만났으나 정규 프로그램을 통해 공식적으로 활동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코리아 갓 탤런트’로의 심사위원 합류에 송윤아는 “전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프로그램의 오리지널 한국버전인 초대형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되서 너무 기대된다”며 “영국의 폴 포츠, 수잔 보일처럼 세상에 감동을 전할 재능을 가진 한국의 숨은 인재들을 만날 수 있다는 생각에 벌써부터 설레인다”고 소감을 밝혔다.

’코리아 갓 탤런트’는 인기 리얼리티 ‘갓 탤런트(Got Talent)’의 프로그램 포맷을 정식으로 구매해 제작하는 한국 버전으로 성별과 나이에 관계없이 다양한 분야에서 독특한 재능을 가진 스타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준결승에 진출한 모든 참가자들은 세계적인 음반사인 소니뮤직과 계약 기회를 갖게 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3억원과 부상이 주어진다. 현재 프로그램 홈페이지와 ARS 전화(1670-5000)를 통해 참가신청 접수가 진행 중이며, 오는 4월 2일 부산 지역 예선을 시작해 6월 4일 첫 방송된다.

<고승희 기자 @seungheez>
shee@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