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홍수아, 걸그룹 ‘치치’ 여덟 번째 멤버 합류?
’홍수아, 설마 걸그룹 데뷔?’

홍수아는 최근 국내 주요 온라인 동영상 커뮤니티를 통해 지난 20일, 공중파 데뷔 무대를 갖은 신인 걸 그룹 ‘치치(CHI-CHI)’의 데뷔곡 ‘장난치지마’에 맞춰 ‘치치(CHI-CHI)’ 일곱 멤버들과 호흡을 맞춘 UCC 동영상을 공개하며, 여덟 번째 멤버로의 합류가 아니냐는 추측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UCC 동영상 속에는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치치(CHI-CHI)’의 무대 의상으로 멋을 낸 홍수아가 ‘장난치지마’ 음악에 맞춰 멤버들과 함께 안무를 소화하고 있다. 실제 ‘치치(CHI-CHI)’의 멤버 중 한 명인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의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다.

홍수아는 “데뷔 전부터 오랜 시간 관심과 애정을 갖고 지켜봐 온 ‘치치(CHI-CHI)’ 일곱 멤버들의 데뷔무대를 축하하면서, 귀를 자극하는 중독성 강한 데뷔곡 ‘장난치지마’와 깜찍한 안무가 매우 인상적이었다. 이들과 함께 호흡을 한 번 맞춰보고 싶다는 생각을 가져왔다” 고 밝히며 “한 때는 나도 ‘치치(CHI-CHI)’ 친구들처럼, 아이돌 가수의 꿈을 꾸었던 적이 있었는데 덕분에 작게나마 꿈을 이룬 것 같아 뿌듯하다. 기회가 된다면, UCC 동영상 속에서 그치지 않고, 실제 무대에도 한 번 서보고 싶다” 고 덧붙였다.

이어 홍수아는 “주변에서 신인 걸 그룹 ‘치치(CHI-CHI)’와 타이틀 곡 ‘장난치지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쇼케이스 자리에 참석한 이 후, ‘치치(CHI-CHI)’의 근황을 묻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고 전하며 “오랜 시간, 힘든 과정을 거쳐 데뷔한 만큼 앞으로 좋은 무대, 좋은 음악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걸 그룹 ‘치치(CHI-CHI)’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는 응원의 말도 잊지 않았다.

한편 홍수아는 지난 18일 한국 콘서바토리에서 진행된 신인 걸 그룹 ‘치치(CHI-CHI)’의 데뷔곡 ‘장난치지마’ 쇼케이스 행사에 직접 참석, 남다른 친분을 드러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