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건강미인 손담비, 트레이너도 극찬한 몸매 비결은?
트레이너들도 극찬하는 손담비의 몸매 관리 비법이 공개됐다.

손담비가 최근 진행된 프리미엄 정통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의 여름광고촬영에서 더욱 탄탄하고 매끈한 몸매로 돌아왔다. 앞머리까지 짧게 자른 모습에 한결 더 어려보였다.

손담비는 이날 촬영에서 퍼스널 트레이너도 인정한 ‘완벽몸매’를 가꾸는 비법을 공개했다.

첫 번째는 운동이었다. 스트레칭과 웨이트운동, 유산소 운동, 스트레칭 순서로 이어가게 되는 웨이트트레이닝으로 진행된 손담비의 운동 순서에서 그녀가 가장 중점을 두는 것은 웨이트 운동이다. 그 이유에 대해 손담비는 “부분집중 관리가 가능하고 건강하고 탄탄한 몸매를 만들어줄 수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 또 헬스클럽을 갈 시간조차 부족할 때는 집 근처를 러닝하며 몸매관리를 꾸준히 하고 있다고 한다. 

두 번째는 ’파워댄스’였다. 차에다 미러볼을 설치할 정도로 춤에 빠져있는 손담비는 스트레스 해소 겸 운동방법으로 파워댄스를 선택했다. 신나는 음악에 맞춰 힙합, 재즈, 섹시댄스 등 다양한 댄스를 구사하다 보면 리듬감도 좋아지고 자연스레 체중조절이 되며 몸의 군살도 없어진다는 것.

촬영 내내 손담비는 자신의 비법을 스텝들에게 알려주며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운동할 때조차 스타일리쉬하고 예뻐 보일 수 있는 스타일링 팁과 그녀의 운동하는 모습, 다가오는 여름을 겨냥한 비키니 촬영분은 향후 데상트 광고이미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