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플라자>
○…오크밸리CC는 레저신문이 2007년부터 2년마다 선정 발표하고 있는 2011 친환경 베스트 골프장 1위에 2회 연속 선정됐다. 이번 평가에서 오크밸리는 자연 친화력 18.8점, 코스평가 9.3점, 클럽하우스의 자연친화력과 예술성에서 8.8점, 코스기억성 9.4점, 서비스 9.0점, 골프장 친환경 이행평가에서 39.2점을 받아 총점 94.5점으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병용 프로의 매직스윙 아카데미가 피트니스센터와 함께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한다.

매직스윙 아카데미는 과학적인 매뉴얼을 토대로 누구에게 배우더라도 일관된 레슨을 받을 수 있도록 만든 시스템이다. 예약제로 운영되며 10세션을 기본으로 1대 1 레슨으로 이루어진다. 골프에 필요한 근육을 발달시키는 동시에 무너진 밸런스를 잡아주는 등 기본에 충실하고, 몸에 무리를 주지 않는 스윙 교정이 핵심이다. (02)3443-6700



○…인터넷 골프예약 사이트 엑스골프(www.xgolf.com)에서 경북 성주의 롯데스카이힐 성주CC 골프여행상품을 내놓았다.

엑스골프를 통해 해당 상품을 이용할 경우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주중패키지 예약자 본인에게 데니스코리아 정품 골프 액세서리를 증정하고, 특정일자(4월 20일, 5월 2일)에 패키지를 이용하면 엑스골프 전용버스를 제공, 5팀 이상 예약 시 일자에 상관없이 버스 이용이 가능하다. 36홀 그린피와 골프텔 숙박 및 조식을 포함해 27만원에 이용할 수 있고, 버스를 이용하면 29만9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엑스골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골프쇼핑몰 세이골프는 친환경 리사이클링 골프 캠페인인 ‘그린브릿지 골프’를 오는 4월부터 본격적으로 실시한다.

그린브릿지 골프 캠페인은 안 쓰는 골프클럽을 골퍼들로부터 현금으로 보상 매입해 주고, 못쓰게 된 골프클럽 샤프트를 활용해 효도 지팡이를 기부하는 행사이다. 필요 없는 골프클럽을 31일부터 코엑스에서 시작하는 2011 골프종합 전시회에 가져오면, 골퍼는 매입금액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충남 연기군 소재 에머슨내셔널 컨트리클럽은 따뜻한 봄 시즌을 맞아 ‘바비큐 그릴’ 서비스를 진행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진행하는 서비스로, 다양한 육류 및 봄철 입맛을 돋워주는 신선한 과일이 제공된다. 바비큐 그릴 서비스는 참숯을 사용해 고기를 굽기 때문에, 은은하게 퍼지는 향이 입맛을 살려준다. 바비큐가 제공되는 ‘스타터 하우스’는 수려한 풍경을 갖추고 있어, 미각의 즐거움과 함께 시각적인 맛도 더해준다.

김성진 기자/withyj2@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