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엄지원-공효진 최강 女-女 케미”…‘미씽: 사라진 여자’ 개봉 대기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문화팀=김재범 기자] 영화 ‘미씽: 사라진 여자’(제공/배급: 메가박스㈜플러스엠Ⅰ제작: 다이스필름㈜Ⅰ감독: 이언희)가 런칭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충무로 연기퀸’ 엄지원과 공효진의 운명적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미씽: 사라진 여자’는 어느 날 아이와 함께 감쪽같이 사라진 이름도 나이도 모든 것이 거짓이었던 한 여자와 그녀의 충격적인 진실과 마주하면서 시작되는 5일간의 추적을 그린 감성 미스터리다.

이번에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기존 미스터리 장르 포스터들과는 달리 감성적이면서도 세련된 모노톤 배경과 측면과 정면을 포착한 이색적인 디자인으로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함과 동시에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모노톤 색상이 주는 차분한 분위기와는 달리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내는 두 배우 얼굴은 회색 배경과 맞물려 묘한 서늘함을 선사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서로의 뒷모습을 바라보고 있는 두 여자의 측면과 정면을 포착한 4종의 이색 포스터는 지선과 한매 두 여자의 미스터리한 관계는 물론 영화 속 숨겨진 진실과 충격적 반전에 대한 호기심을 키우며 기대감을 한층 더하고 있다.

이미지중앙
공효진과 엄지원의 완벽한 열연이 돋보이는 런칭 예고편은 퇴근 후 보모 ‘한매’와 아이가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는 사실을 알게 된 지선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뒤이어 요람을 흔드는 한매의 뒷모습과 싸늘한 표정의 한매 옆얼굴은 ‘공블리’ 공효진의 색다른 연기 변신에 대한 호기심을 키운다.

또한 그런 한매를 간절히 찾아 헤매는 지선의 모습은 자타공인 연기파 배우 엄지원의 열연에 대한 신뢰감을 더하며 두 여배우의 완벽한 연기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특히 서럽게 오열하는 공효진의 모습을 담은 엔딩 컷은 쉽게 잊혀지지 않는 진한 여운을 남기며 웰메이드 미스터리를 기다려 온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충무로 대표 배우 엄지원과 공효진의 완벽한 열연으로 올 가을 최고의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으는 ‘미씽: 사라진 여자’는 다음 달 개봉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