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수민 더이스트라이트, ‘엄지 척’ 포즈 눈길
이미지중앙

(사진=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헤럴드경제 문화팀] 신예 보이밴드 더 이스트라이트(The East Light)의 세 명의 보컬라인 이은성, 정사강, 이우진이 ‘보니하니’의 이수민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더이스트라이트의 이은성,정사강,이우진과 이수민은 지난 2013년 Mnet ‘보이스 키즈’에 출연해 인연을 맺었으며 최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 대기실에서 MC와 가요계 핫 데뷔한 신인 가수로 만나 서로를 응원하며 친분을 과시했다.

특히 이수민은 더 이스트라이트의 이은성과 한살 차이로 ‘보이스 키즈’ 출연 이후도 꾸준한 친분을 유지해 오고 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파란색 의상에 곱슬 가발을 쓴 독특한 콘셉트의 더 이스트라이트와 병아리 같은 노란색 니트를 입은 이수민은 카메라를 향해 브이를 그리며 귀여운 표정의 포즈를 취하고 있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국내 최고의 ‘마이더스 손’ 작곡가 김창환이 제작하고 I.O.I의 ‘픽미(Pick Me)를 탄생시킨 프로듀싱팀이 참여한 데뷔 앨범 타이틀곡 ‘홀라(Holla)’로 수많은 관심 속에 지난 3일 가요계 첫발을 내딛은 신예 보이밴드이다.

더 이스트라이트의 데뷔 타이틀곡 ‘홀라(Holla)’는 ‘멈춰라’ ‘그만해라’ 등의 의미를 가진 독일어로 ‘어린 나이에 음악을 시작하며 주위 시선들에 대한 편견을 더 이스트라이트만의 귀여운 반항으로 풀어낸 록 스타일의 곡이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