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역주행 아이콘 ’ 반하나, 드라마 ‘보그맘 ’ OST 곡 ‘잘 가 ’ 발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역주행 아이콘 ’ 가수 반하나가 화제작 ‘보그맘 ’ OST 로 인기 몰이에 나섰다.

최근 MBC 예능 드라마 ‘보그맘 ’ OST 가창자로 발탁된 반하나는 수록곡 ‘잘 가 ’ 음원을 29 일 공개했다.

이번 신곡 ‘잘 가 ’는 헤어졌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사랑했던 사람을 잊지 못해 가슴 아파하는 심경을 그린 노래. 깊이감이 느껴지는 애절한 가사와 감성적 선율이 돋보인다.

특히 이 곡은 OST 프로듀서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불타는고구마 (김선엽 ,이상민 )와 정연태 , 김구호가 공동으로 작업에 참여했다. 맑은 선율의 피아노 연주는 이하진이 맡아 저음과 고음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반하나의 보컬과 조화를 이뤘다 .

반하나는 2014 년 데뷔곡 ‘그대가 나를 본다면 ’이 지난 4 월 차트 역주행을 기록하며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그는 박완규 원곡의 ‘천년의 사랑 ’을 부르는 동영상으로 화제가 되는 등 SNS 스타로 인기를 모은 후 음원 역주행 인기로 화제의 중심에 섰다.

2017 년 드라마 ‘저 하늘에 태양이 ’ ‘그 여자의 바다 ’ ‘빛나라 은수 ’ OST 가창자로 나선 후 지난 8 월말 공개한 싱글 ‘보통의 연애 ’ 뮤직비디오는 공개 1 일 만에 50 만 조회 수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실감케 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어떤 곡도 소화해낼 수 있는 전천후형 가수 반하나가 전해주는 명품 OST ‘잘 가 ’는 극중 재미있는 스토리 전개 이면의 가슴 아픈 인물들의 사랑과 이별을 형상화하며 분위기를 주도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MBC 예능 드라마 ‘보그맘 ’ OST Part.3 반하나의 ‘잘 가 ’는 29 일 오후 6 시 음원이 공개됐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