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로맨틱펀치 배인혁, 드라마 ‘보그맘’ OST곡 ‘문득 그립다’ 25일 발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4인조 록밴드 로맨틱펀치의 보컬 배인혁이 드라마 ‘보그맘’ OST곡 ‘문득 그립다’를 발표한다.

MBC 금요 예능드라마 ‘보그맘’ OST 가창에 참여한 배인혁은 수록곡 ‘문득 그립다’ 음원을 25일 공개한다.

최근 로맨틱펀치 결성 8년 만에 첫 솔로곡 ‘나의 밤으로 와요’(shall we blues?)를 발표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인혁은 올해 2월 로맨틱펀치가 오랜만에 선보인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 가창 이후 첫 솔로 OST 가창에 나섰다.

신곡 ‘문득 그립다’는 간직하고 싶은 옛 기억이 하루가 지날수록 점점 흐려지는 것을 안타까워하는 내용의 가사를 담아 최근 ‘보그맘’의 스토리 전개와 맞물려 시청자들의 흥미를 이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섬세함이 돋보이는 가사는 로맨틱펀치 발표곡 중 다수의 작사, 작곡에 참여한 배인혁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곡 감성을 극대화 했다. 작곡은 활발한 OST 활동을 펼치고 있는 프로듀서 메이져리거가 맡았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오랫동안 로맨틱펀치의 보컬로 활동하면서 최근 솔로곡을 첫 발표한 배인혁이 선보이는 첫 OST 가창곡 ‘문득 그립다’는 부드럽고 관능적이면서도 파워풀한 가창력을 자랑하는 로큰롤 아티스트 배인혁의 면모를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MBC 예능드라마 ‘보그맘’ OST 배인혁의 ‘문득 그립다’는 25일 정오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