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임도혁, ‘의문의 일승’ OST 리메이크곡 ‘비처럼 음악처럼’ 공개…故김현식 아성 잇는다!
이미지중앙

사진= 래몽래인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가수 임도혁이 전설적 싱어송라이터 김현식의 명곡 ‘비처럼 음악처럼’를 리메이크했다.

‘괴물보컬’ 임도혁이 최근 가창에 참여한 ‘의문의 일승’ 첫 번째 OST, 김현식 원곡의 ‘비처럼 음악처럼’이 29일 0시 공개됐다.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괴물보컬 임도혁이 부른 SBS 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 OST Part.1 ‘비처럼 음악처럼’이 29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비처럼 음악처럼’은 한국 가요계의 전설적인 싱어송라이터 故 김현식의 명곡이다.

‘비처럼 음악처럼’을 리메이크 가창한 임도혁은 ‘슈퍼스타K 시즌6’와 ‘불후의 명곡’을 통해서 ‘한국의 폴포츠’, ‘괴물 보컬’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실력파 가수로 리스너들의 심장을 울리는 짙은 감성과 폭발적인 성량으로 인기를 얻었다.

이번에 ‘의문의 일승’ OST에서 리메이크 된 ‘비처럼 음악처럼’은 감성 가득한 원곡의 느낌을 배제하지 않으면서도,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을 살려냈다. 어쿠스틱 기타를 기반으로 첼로와 간헐적인 피아노 선율 등 담백한 스타일과 어우러진 임도혁의 보컬이 깊은 울림을 전할 예정. 임도혁이 절제된 감성으로 부른 새로운 느낌의 ‘비처럼 음악처럼’은 원곡과는 또 다른 감동을 전한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 OST Part.1 ‘임도혁-비처럼 음악처럼’은 29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